체력단련실 시설 안내

스포츠센터 A117호에는 유산소(Aerobic) 장비와 웨이트 머신(Weight Machine)을 중심으로 최신 장비가 구비되어 있으며, 운동부 및 체육학과 학생들의 기초체력관리를 하는데 필요한 운동시설이다. 스포츠센터 B124호에는 프리 웨이트 머신(Free Weight Machine)을 중심으로 최신 장비가 설치되어 있으며, 보다 강한 근육 활동을 통해 강인한 체력을 향상시키는데 필요한 운동시설이다. 스포츠센터 A117호와  B124호에 웨이트 트레이닝장이 설치되어 있으며, 유산소(Aerobic) 장비와 웨이트 머신(Weight Machine), 그리고 프리 웨이트 머신(Free Weight Machine)을 중심으로 최신 장비가 설치되어 있다. 웨이트 트레이닝장(Weight Training Room)에서 운동부 및 체육학과 학생들의 기초체력관리를 하는데 필요한 운동시설이며, 보다 강한 근육 활동과 유산소 운동을 통해 강인한 체력을 향상시켜 나가는 장소이다.

협조 안내문

체력단련실 체육시설을 이용함에 있어 우리 대학 학기 중 수업과 행사 및 운동부의 훈련 등 이외 시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다음 사항을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 이용 안내

이용시간 및 이용수칙

이용시간

09:00 ~17:00

이용수칙

체력단련실 사용은 재학생 및 운동부 학생들이 사전 신청하여 허가 받은 신청자에 한하여 학과수업 외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허가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사용자는 입·퇴실시 사용대장에 반드시 기록하여야 합니다.

체력단련실 내에는 음식물 반입을 할 수 없으며, 흡연·음주·취사 등을 금합니다.

체력단련실 사용시 발생한 시설의 훼손은 이용자가 변상하여야 하며,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집니다.

체력단련실 이용 시 반드시 전용 신발(운동화)을 착용하여야 하며, 전염병 및 질병 환자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자동차 주차 시 꼭 주차장을 이용하여야 하며, 건물 내 화장실 등 공공 이용 시설은 깨끗이 사용해 주시고, 발생된 쓰레기는 종량제봉투에 수거하여 지정장소에 배출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은 우리 대학 CKU스포츠단관리팀의 결정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자 및 관계 직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033-649-7911, 7915

시설 이미지